인사말  대표이사소개  회사개요  아사달사옥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주식회사 아사달 대표이사 서창녕입니다. 아사달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아사달 회사의 설립자 겸 대표이사로서 홈페이지를 방문하신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아사달이라는 회사는 1998년 2월 15일 대한민국 서울에서 설립되었습니다. 아사달은 아침의 땅이라는 고대 한국어입니다. ‘아사’는 아침을 뜻하고 ‘달’은 땅을 의미합니다. 아사달이라는 이름은 아침의 땅 코리아에서 시작하여 전 세계에 아침의 밝은 빛을 비추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는 뜻을 담고 있습니다.

아사달은 인터넷 서비스 전문 기업입니다. 아사달의 주요 서비스는 도메인, 호스팅, 디자인몰, 솔루션몰, 홈페이지몰입니다. 아사달은 인터넷 주소인 도메인이름 등록 서비스와 서버 컴퓨터의 일정 공간을 임대하는 호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홈페이지 제작에 필요한 각종 아이콘, 이미지, 사진 등의 디자인 소스와 쇼핑몰, 웹빌더 등의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사달의 경영이념은 고객 중심의 서비스 기업, 창조적 혁신 기업, 세계 속의 인터넷 기업입니다. 아사달은 고객을 주인으로 보고 고객에게 봉사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아사달은 창조적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끊임없이 혁신하는 기업입니다. 아사달은 아침의 땅 코리아에서 시작하여 전 세계로 뻗어나가는 세계 속의 인터넷 기업입니다. 아사달은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직원들에게 좋은 일터를 제공하며, 합리적 경영으로 이윤을 추구하고, 협력사와 서로 돕고 함께 성장하며, 어려운 이웃을 돕고 이익을 사회에 환원합니다.

아사달은 세계 속의 인터넷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1998년 2월 15일 대한민국 서울에서 아사달이 설립되었고, 2000년 4월 14일 주식회사 아사달로 법인 회사가 되었으며, 2008년 8월 25일 중국에 연길아사달 회사를 설립하였습니다. 앞으로 아사달은 일본, 북한, 동남아, 미국, 유럽 등 세계 각지에 회사를 설립하고, 전 세계에 디지털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것입니다.

아사달은 지식과 정보, 사랑과 행복을 전 세계에 전파하여 국경 없이 하나로 연결된 세상에서 디지털로 열어가는 꿈의 유토피아 세상을 만들어 나갈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주식회사 아사달 대표이사 서창녕